안녕하세요. 아프리모 입니다.
아프리모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께 브랜드 평판 소식을 전달드리고자 공지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향수 브랜드평판 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향수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하였다.
30개 향수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0년 4월 20일부터 2020년 5월 20일까지의 향수 브랜드 빅데이터 24,578,51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브랜드와 관계 분석을 통해 브랜드평판을 분석하였다.
지난 4월 브랜드 빅데이터 31,875,775개와 비교하면 22.89%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향수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의 소통량, 커뮤니티 노출량, 소셜에서의 대화량, 소비자와 브랜드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관계분석으로 측정된다.
브랜드평판 분석에는 브랜드 영향력을 측정한 브랜드 가치평가 분석과 브랜드평판 모니터의 정성평가도 포함하였다.

향수 브랜드 2020년 5월 빅테이터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