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아프리모 소식

아프리모 소식

아프리모 소식

게시판 상세
제목 아프리모, 신제품 클래식 출시
작성자 아프리모 (ip:)
  • point 0점  
  • 날짜 2020-05-07
  • recommend click
  • 노출 수 35278




성년의 날을 앞두고 성년의 선물로 남자 향수와 여자 향수 다양한 `향수` 수요가 급증하는 가운데, 젊은 층을 타겟으로 트렌디한 향수 문화를 선도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아프리모(AFRIMO)` 향수 신제품 `클래식` 런칭했다고 밝혔다.

아프리모 브랜드 런칭 당시 출시됐었던 `클래식` 제품은 단종 , 고객들의 문의 재출시 요청이 쇄도했다. 이에 아프리모에서는 당시 `클래식` 가장 특징이었던 `파우더리향` 모티브로 신제품 `클래식` 런칭했으며, 5 6일부터 아프리모 공식 쇼핑몰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아프리모 측은 `유행을 타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변함없이 당신과 조화를 이루는 향수`라는 컨셉으로 신규 런칭한 `클래식` 제품에 과거와 오늘, 그리고 언젠간 흘러가는 당신의 시간과 변치 않는 클래식의 감성을 담았다고 전했다.

어느 특정한 시대에 치우치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어울리는 `클래식` 유행을 타지 않는 스타일의 향수로, 유럽의 클래식한 건축물이 현시대와 아름답게 어우러지는 것처럼 과거에서 현재까지 가장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의 향기를 재현해냈다.

프랑스의 예술품을 그려내는 듯한 아르누보 감성의 우아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출시된 `클래식` 고급스러운 고전미가 느껴지는 베이지 컬러와 세련된 현대미를 담은 골드의 조화로 고풍스러움과 모던함을 함께 느낄 있도록 디자인됐다.

다양한 향료 블라인드 테스트를 거쳐 이성에게 가장 호감도 높은 향료를 선정하여 개발한 향수 `클래식` 남자 향수인 `클래식 옴므` 여자 향수인 `클래식 팜므` 2종으로 출시됐다.

`클래식 옴므(남성용)` 순수하고 따뜻한 남성을 떠오르게 하는 향으로탑노트-베로가못, 복숭아미들노트-장미, 릴리, 제라늄베이스노트-머스크, 베티베르로 구성돼 있다. `클래식 팜므(여성용)` 온화하고 차분한 여성을 떠오르게 하는 향으로탑노트-베로가못, 레몬미들로트-장미, 목련, 쟈스민, 녹차베이스노트-앰버, 우디, 머스크로 구성돼 있다.

아프리모에서는 신제품 향수 `아프리모 클래식` 런칭을 기념해 5 달간 `클래식`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이들을 대상으로 향수 공병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프리모 관계자는 "아프리모 브랜드 런칭 당시 출시된 `클래식` 신규 런칭했다" "오랜 기간 사랑받아온 `파우더리향` 모티브로 만큼, 언제 어디서나 변함없이 자연스럽게 조화되는 클래식의 향을 느낄 있을 "이라고 전했다.

한편, 향수 전문 브랜드 `아프리모` 향수를 통해 나만의 시그니처와 주인공이 되고픈 욕구, 사랑하는 사람과의 깊은 교감, 일상, 상상속의 고귀한 순간, 기억을 불러일으키는 순간을 향기로 재현해냈다. 온라인 향수 1 브랜드로, 최대 7시간 지속하는 오드퍼퓸 등급과 엄선된 향료만을 사용한 다양한 향수 제품으로 누적 판매 70 개를 이룬 있다.



첨부파일 클래식.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 byte

password : ok cancel

댓글 입력
댓글 작성 작성자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