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아프리모 소식

아프리모 소식

아프리모 소식

게시판 상세
제목 아프리모, 신제품 노스텔지어 출시
작성자 아프리모 (ip:)
  • point 0점  
  • 날짜 2020-10-14
  • recommend click
  • 노출 수 47600






코스메틱 브랜드 `아프리모(AFRIMO)`가 향수 신제품 `노스텔지어`를 런칭했다고 5일 밝혔다.

가을을 맞아 새롭게 출시한 아프리모 신제품 노스텔지어는 `그리는 마음`을 의미하는 향수로, 누군가에게 `그리움`으로 기억될 당신의 향기를 담아냈다. 불어오는 바람과 흔들리는 갈대 속에서 느껴지는 향기에 떠오르는 한 사람과 지금은 마음속에만 아련하게 남아있는 향기로, 시간이 지나도 잊히지 않고 오히려 선명해지는 그리움을 표현했다.

보틀은 부드러운 곡선과 엣지의 조화 속에서 클래식한 가죽끈이 무게를 잡아 줄 수 있게 디자인했으며, 케이스는 서랍 속 그리운 편지지를 떠오르게 하는 앤티크한 슬라이스 케이스로 디자인했다. 아프리모 노스텔지어는 그 남자의 깊고 은은한 향기를 담은 `노스텔지어 옴므(남성용)`와 그 여자의 고혹적인 장미 향기를 담은 `노스텔지어 팜므(여성용)` 총 2종으로 출시됐다.

남자 향수 추천 제품인 노스텔지어 옴므는 중성적이고 젠틀한 느낌을 자아내는 프레쉬 허브를 탑노트로, 넛맥, 파촐리의 미들노트와 바닐라, 샌드우드의 베이스노트로 구성돼 있다. 남성적이면서도 따뜻한 느낌이 나는 향수로, 깊고 무드 있는 남성의 이미지를 떠오르게 하는 향을 담고 있다.

여자 향수 추천 제품은 노스텔지어 팜므는 프레쉬 시트러스의 탑노트로 가벼운 느낌을 자아내며, 장미, 아이리스 등 플로럴 계열의 미들노트와 파촐리, 머스크의 베이스노트로 여성스러우면서 포근한 느낌으로 향의 중심을 잡아준다. 우아하고 고혹적인 여성의 이미지를 떠오르게 하는 향을 담고 있다.

아울러 아프리모는 가을 향수 추천 제품인 노스텔지어 런칭을 기념해 10월 한 달 동안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스텔지어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휴대용 향수공병 2개`를 증정하며, 노스텔지어와 함께 `오리지널 시즌2` 또는 `클래식`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28%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0월 5일(월) 정식 런칭한 아프리모 신제품 노스텔지어는 아프리모 공식몰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아프리모는 일상과 상상 속 고귀한 순간을 나만의 시그니처 향기로 재현해내며 트렌디한 향수 문화를 선도하는 코스메틱 브랜드로, 최대 7시간 지속하는 오드퍼퓸 등급의 엄선된 향료만을 사용하고 있다. 이에 누적 판매 70만 개를 달성하며, 온라인 향수 1위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첨부파일 노스텔지어.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 byte

password : ok cancel

댓글 입력
댓글 작성 작성자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